InswikiInswiki

Instagram Online Web Viewer

en

#하지마요 • Discover images about 하지마요 in Instagram

Browse images about #하지마요. Explore recent medias tagged with 하지마요 from real instagram users and share them

Discover kmj_____04's Instagram 초코초코송이 1458746240569667191_1941158991

초코초코송이

Share 3 22

Advertisement

Discover jinijinijin_'s Instagram 남미 +3
페루, 와라즈 69투어

사진을 딱보면 물색이 너무 예쁘고 배경이 엄청나게 아름답고 내가 굉장히 행복해보이지만 현실은 죽음을 맛보았음
사진 찍고나서 힘들어서 헥헥거림... 69호수 투어는 가기전부터 모든 사람들이 엄청나게 힘들다고 겁줬어서 긴장 엄청하고 갔는데 진짜 엄청엄청엄청 너무너무너무 힘든곳이었다. 새벽5시부터 3시간 버스로 이동해서 69호수와 비슷한곳은 맛보기로 보고 (우린 여기에서 내려갔어야 했어... ) 10분?15분정도 더 버스로 이동해서 트레킹시작. 처음에는 쉬웠지. 해발 3000미터가 조금 넘는 곳에서 스타트였지만 그래도 괜찮았는데 해발이 올라갈수록 산의 경사가 높아질수록 죽을꺼같았다 같이 올라가던 요정님이 나의 불편한 크로스백을 들어주지 않았다면 나는 중간에 돌아갔을지도... 특히 마지막 피크가 대박이었는데 정상인 해발 4700에 가까워지면 20발자국? 한 30초?도 못걸어서 쉬어야만함...안그럼 저승사자님이 막 보임... 정말 너무너무 힘들게 올라갔는데 생각보다 결과물이 엄청나게 임팩트있지 않아서 조금 실망스러웠다 예전에 인도네시아 이젠화산투어는 힘들었어도 임팩트가 있었는데 이건 그냥 말로 표현이 힘들정도로 힘든데 결과물이 말로 표현이안될정도는 아니었다 위에서 말한 맛보기에서 조금 더 예쁜정도...
아무튼 그 고통오브 죽음과 산행을 견디고 정상에 올라가서 남는건 사진뿐이라며 미친듯이 사진찍었다 근데  해발 4700미터의 위엄은 엄청났다 사진 찍는사람도 힘들고 찍히는 사람도 힘들고 모든사람이 사진찍고 드러누움ㅋㅋㅋ 그래도 인생샷 건짐ㅎ.ㅎ 다른 사람들 카메라에 더 예쁜사진이 많겠지만!

누군가가 69호수 투어를 한다고 하면은 두손 두발 다들고 말릴꺼야... 본인이 경험했던 그 어떤 힘듦 보다도 힘들것이라고... 차라리 파라마운틴 투어를 하세요

이제는 사막인 이카로 이동! 이제 고생그만하고싶은데 8시간 버스타고 3시간 대기하고 또 4시간 버스이동...울까그냥

#남미여행 #페루 #와라즈 #69호수투어 #peru #huaraz #69lake #하지마요 #힘들어요 #죽음을 맛봐요 #난 #이제 #트레킹 #안할꺼야 1458673331384853921_1241872410

남미 +3 페루, 와라즈 69투어 사진을 딱보면 물색이 너무 예쁘고 배경이 엄청나게 아름답고 내가 굉장히 행복해보이지만 현실은 죽음을 맛보았음 사진 찍고나서 힘들어서 헥헥거림... 69호수 투어는 가기전부터 모든 사람들이 엄청나게 힘들다고 겁줬어서 긴장 엄청하고 갔는데 진짜 엄청엄청엄청 너무너무너무 힘든곳이었다. 새벽5시부터 3시간 버스로 이동해서 69호수와 비슷한곳은 맛보기로 보고 (우린 여기에서 내려갔어야 했어... ) 10분?15분정도 더 버스로 이동해서 트레킹시작. 처음에는 쉬웠지. 해발 3000미터가 조금 넘는 곳에서 스타트였지만 그래도 괜찮았는데 해발이 올라갈수록 산의 경사가 높아질수록 죽을꺼같았다 같이 올라가던 요정님이 나의 불편한 크로스백을 들어주지 않았다면 나는 중간에 돌아갔을지도... 특히 마지막 피크가 대박이었는데 정상인 해발 4700에 가까워지면 20발자국? 한 30초?도 못걸어서 쉬어야만함...안그럼 저승사자님이 막 보임... 정말 너무너무 힘들게 올라갔는데 생각보다 결과물이 엄청나게 임팩트있지 않아서 조금 실망스러웠다 예전에 인도네시아 이젠화산투어는 힘들었어도 임팩트가 있었는데 이건 그냥 말로 표현이 힘들정도로 힘든데 결과물이 말로 표현이안될정도는 아니었다 위에서 말한 맛보기에서 조금 더 예쁜정도... 아무튼 그 고통오브 죽음과 산행을 견디고 정상에 올라가서 남는건 사진뿐이라며 미친듯이 사진찍었다 근데 해발 4700미터의 위엄은 엄청났다 사진 찍는사람도 힘들고 찍히는 사람도 힘들고 모든사람이 사진찍고 드러누움ㅋㅋㅋ 그래도 인생샷 건짐ㅎ.ㅎ 다른 사람들 카메라에 더 예쁜사진이 많겠지만! 누군가가 69호수 투어를 한다고 하면은 두손 두발 다들고 말릴꺼야... 본인이 경험했던 그 어떤 힘듦 보다도 힘들것이라고... 차라리 파라마운틴 투어를 하세요 이제는 사막인 이카로 이동! 이제 고생그만하고싶은데 8시간 버스타고 3시간 대기하고 또 4시간 버스이동...울까그냥 #남미여행 #페루 #와라즈 #69호수투어 #peru #huaraz #69lake #하지마요 #힘들어요 #죽음을맛봐요 #난 #이제 #트레킹 #안할꺼야

Share 4 36

Advertisement

Advertisement

Discover kmj_____04's Instagram 에버랜드입니다 😝 1458585225726865114_1941158991

에버랜드입니다 😝

Share 3 43
Discover y_gl's Instagram 아빠가 안도와줬으면 하루종일 걸렸을판 💁🏻‍♂️ #이름표 #일거리 #세종대왕반 #잘부탁해 #원담임 #이런거 #하지마요.. #주말 #holiyday #namecard #daliy #어린이집 1458548615030465705_1435909870

아빠가 안도와줬으면 하루종일 걸렸을판 💁🏻‍♂️ #이름표 #일거리 #세종대왕반 #잘부탁해 #원담임 #이런거 #하지마요.. #주말 #holiyday #namecard #daliy #어린이집

Share 5 11
Discover mi_u415's Instagram 몇개나 한정인걸까...
주황색 후드티나 풀어줬음 좋겠다
.
.
.
#강성훈 #kangsunghoon #돈 #줄께 #팔아요 #한정판 #그딴거 #하지마요 1458121401277235307_4291061053

몇개나 한정인걸까... 주황색 후드티나 풀어줬음 좋겠다 . . . #강성훈 #kangsunghoon #돈 #줄께 #팔아요 #한정판 #그딴거 #하지마요

Share 0 45
Discover ilu_21_s's Instagram -
-
-
-
-
-개학_전_마지막_인스타그램#고2#인스타그램#팔로#언팔#하지마요#인스타굿#열여덟#7월_#다시_#### 1458066911027721831_3241178077

- - - - - -개학_전_마지막_인스타그램 #고2#인스타그램#팔로#언팔#하지마요 #인스타굿#열여덟#7월_#다시_# # # #

Share 1 25
Discover yebin_164's Instagram 쇼핑하러가고싶다 👜 1457296248897780248_2218681560

쇼핑하러가고싶다 👜

Share 7 62
Discover kmemong's Instagram #17.1
15kg, 20inch, step-up
.
10 snatch
15 burpee box over
20 snatch
15 burpee box over
30 snatch
15 burpee box over
40 snatch
15 burpee box over
50 snatch
15 burpee box over
.
17:55
.
후기 : 시작하기전 헐렁하던 무릎보호대가 꽉끼고 땀이 많이난다.
.
.
#크로스핏마카 #오픈깔짝 #하지마요... #아니진짜하지마.... 1457271406614542956_457293099

#17.1 15kg, 20inch, step-up . 10 snatch 15 burpee box over 20 snatch 15 burpee box over 30 snatch 15 burpee box over 40 snatch 15 burpee box over 50 snatch 15 burpee box over . 17:55 . 후기 : 시작하기전 헐렁하던 무릎보호대가 꽉끼고 땀이 많이난다. . . #크로스핏마카 #오픈깔짝 #하지마요... #아니진짜하지마....

Share 6 10
Discover ___1999_hj's Instagram #첫줄 #팩 #때어내기 #에토미 #에터미 
샤워후 머리는 안말리곸ㅋㅋㅋㅋ팩중 ..! 건우에게 돈과 술은 안된다고 일침주는중!👊🏻. #친구 사이에 #돈 거래는 ㄴㄴㄴㄴㄴㄴ #비추 #하지마요 #절때 #금지 #선 #이라는게 #있는법 1457238846617790768_1397140836

#첫줄 #팩 #때어내기 #에토미 #에터미 샤워후 머리는 안말리곸ㅋㅋㅋㅋ팩중 ..! 건우에게 돈과 술은 안된다고 일침주는중!👊🏻. #친구사이에 #돈거래는 ㄴㄴㄴㄴㄴㄴ #비추 #하지마요 #절때 #금지 #선 #이라는게 #있는법

Share 2 8
Discover min_ju_0323's Instagram 자칭 김수현ㅋㅋㅋㅋㅋㅋㅋ 김수현 따라하다 책상 부셔질뻔...🔥#똘끼남매 #자칭 #김수현 #오빠는 #김수현따라잡기 #함부로 #하지마요 #다칩니다 #가구 #부시면 #등짝스메싱예약 1457055273247160035_2358101162

자칭 김수현ㅋㅋㅋㅋㅋㅋㅋ 김수현 따라하다 책상 부셔질뻔...🔥 #똘끼남매 #자칭 #김수현 #오빠는 #김수현따라잡기 #함부로 #하지마요 #다칩니다 #가구 #부시면 #등짝스메싱예약

Share 7 5
Discover leedaye1022's Instagram 홍대에서 초록불일때 횡단보도 조금옆에서 건넜는데 경찰이오더니 신분증보여달라고 그러고 무단횡단했다고 딱지끊어주네 진짜 너무화남 울뻔함
#홍대 #불운의날 #경찰 #나빠 #무단횡단 #하지마요 #벌금 #딱지떼임 #슬프다 1456588878629970469_4665421085

홍대에서 초록불일때 횡단보도 조금옆에서 건넜는데 경찰이오더니 신분증보여달라고 그러고 무단횡단했다고 딱지끊어주네 진짜 너무화남 울뻔함 #홍대 #불운의날 #경찰 #나빠 #무단횡단 #하지마요 #벌금 #딱지떼임 #슬프다

Share 7 23
Discover yoony_zzing's Instagram #앞담화
내가 미안해.. 그만 혼낼게요 언니들
눈뜨자마자 웃겨죽음🤣
#혼냄금지 #하지마요 하지않을게요
#현실큰언니 #낄낄 #목요일 #힘이난다 
#행복한흥부자들❤ 1456215892395565611_1422384667

#앞담화 내가 미안해.. 그만 혼낼게요 언니들 눈뜨자마자 웃겨죽음🤣 #혼냄금지 #하지마요 하지않을게요 #현실큰언니 #낄낄 #목요일 #힘이난다 #행복한흥부자들❤

Share 1 25
Discover jiyun7655's Instagram 자야되는뎅 🙀🙀🙀🙀🙀🙀🙀🙀🙀🙀🙀🙀🙀🙀🙀🙀🙀🙀🙀#다이렉트#소통#언팔#하지마요#4#셀카#셀피#selca#selfie#selstagram#인스타 1455945194247019121_3071271789

자야되는뎅 🙀🙀🙀🙀🙀🙀🙀🙀🙀🙀🙀🙀🙀🙀🙀🙀🙀🙀🙀 #다이렉트#소통#언팔#하지마요 #4#셀카#셀피#selca#selfie#selstagram#인스타

Share 0 24
Load More